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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서비스 실패의 요인을 확장된 서비스 마케팅 7P중 3P(people, process, physical evicence)를 이용하여 분석하고, 그에따른 회복 방안을 금전적 수준에 나누어, 서비스 실패 요인에 따라 고객이 선호하는 보상 수준을 알아 보았다. 서비스 산업에서의 실패 요인을 알아보기 위해, 서비스 산업의 한 기조를 이루고 있는 외식산업...
저자 | 이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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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高麗大學校 大學院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經營學科 |
지도교수 | 이종호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iv, 55 p. |
키워드 | 서비스 실패(service failure) 서비스 회복(service recovery) 서비스 마케팅 믹스 7P(service marketing mix 7P) 회복전략(recovery strategy)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19497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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