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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택배물류서비스는 1992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해 가고 있다. 택배물류가 양적 성장이 계속 되면서 소비자들이 느끼는 택배물류서비스의 불만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택배화물운송회사들도 고객 불만의 정도가 높아짐을 인식하고 대기업 소속의 회사들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불만내용 및 정도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여러 가지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현재 택배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D사의 택배물류서비스의 현상 과 업무를 분석을 통하여 실질적으로 택배물류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여 소비...
Door to door delivery services began in 1992 with steady growth every year since it is going. Door to door delivery service growth as consumers continue to feel the door to door delivery service, such as the complaints are increasing. Qualitative than quantitative growth of logistics door to door de...
저자 | 강정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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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명지대학교 부동산·유통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물류학과 물류관리전공 |
지도교수 | 조윤성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i, 61 p. |
키워드 | 택배, 서비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0791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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