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07년 개정된 중등 정보 교육 과정에서는 응용 소프트웨어 활용 중심의 기존 정보 교육 과정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알고리즘과 프로그래밍 영역을 추가하였다. 이렇게 개정된 정보 교과의 목적은 단순한 프로그래머 양성이 아니라 논리적이고 알고리즘적 사고를 기반으로 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 시키는 것에 있다. 그래서 본 논문에서는 기초적인 이론과 실습을 배우고 응용문제를 풀게 하는 일반적인 프로그래밍 교육 이 아니라 인지주의적 ...
저자 | 김보라 |
---|---|
학위수여기관 | 상명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정보컴퓨터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77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4894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