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현행 2007 개정 7차 교육과정에서 제시하는 창의적 국어사용 능력 향상을 위한 시 쓰기 지도 방안에 관한 것이다. 문학교육이 감상과 이해에서 한걸음 나아가 창작 표현에까지 확대되고 있는 교육목표의 변화에 따라 초등학교 저학년들의 창의적인 표현 능력을 신장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지도의 필요성과 방법이 필요하게 되었다. 현행 초등학교 1,2학년 교육과정에서는 주로 시 감상 위주로 교육과정이 편성되어 있으며 구체적으로 시 쓰기를 지도하는 ...
저자 | 이점선 |
---|---|
학위수여기관 |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국어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i, 111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5732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