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부모-교사의 협력을 통한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성 장애 유아의 문제행동 및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자 하였다. 먼저 이 연구에 참여하는 대상 유아는 자폐성 장애 유아 3명을 각각 부모와 담임교사와의 면담을 통하여 선정하였다. 기능평가를 통해 대상...
저자 | 김영아 |
---|---|
학위수여기관 | 창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특수교육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 169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4171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