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의사소통에 대한 선행연구의 결과들은 의사소통이 양쪽모두에 있어서 원활하게 이루어 질수록 가맹본부에 대한 신뢰와 가맹만족도가 제고되는 결과가 나온다는 것이며 핵심적인 역할은 슈퍼바이저에게 있다는 것이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가맹점 경영주의 슈퍼바이저에 대한 역할 지각과 기대가 프랜차이즈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통하여, 올바른 슈퍼바이저이 역할과 책임을 통한 가맹점 사업성과를 높이는 방안과 더불어 바람직한 슈퍼바이저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제안하고자 한다. 슈퍼바이저의 역할에 대하여는 커뮤니케이션, ...
To test unidimensionality and nomological validity of the measures of each construct we employed a scale refinement procedure. The result of factor analysis and reliability test with Cronbach's α and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In franchisee's perception the trust and satisfy has significant effec...
저자 | 김기만 |
---|---|
학위수여기관 |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중소기업경영지도학과(중원) 프랜차이즈경영학 |
지도교수 | 박주영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117 |
키워드 |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지각 기대 역할수행 신뢰 만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5891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