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들어 여성의 교육수준 향상으로 경제활동 참여율의 증대와 이에 따른 소득수준이 향상되어 여성의 역할과 삶의 태도가 변화되고 있다. 여성취업의 증가는 가처분소득과 구매력 수준의 향상을 가져오면서 여성은 소비시장에서 독립된 개별 경제 주체로서의 삶을 영위하게 되었다. 또한 구매력을 가진 취업여성의 결혼은 자녀의 출산으로 연결되어 구매력을 가진 워킹맘을 양산하게 되었다. 이에 본 연구는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의 경제 활동과 관련지어 유아 화장품 구매 형태 및 성향을 분석하여 이를 토대로 국내
저자 | 이영진 |
---|---|
학위수여기관 | 성신여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메이크업ㆍ특수분장전공 |
지도교수 | 설현진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ii, 93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295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