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조입수 (우석대학교 국제비즈니스학과 유통전공 국내석사)

초록

<국문요약>

인터넷 경제 시대에 경쟁의 관건은 더 이상 상품의 소유에 있는 게 아니라 고객 확보에 있다. 시장경쟁은 사실상 고객 확보를 둘러싼 경쟁이다. 고객 확보는 곧 시장 확보를 의미하며, 고객 상실은 곧 회사 재산 가치의 상실을 의미한다. 따라서 고객을 중심에 두고 끊임없이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 그리고 고객과의 장기적이면서도 양호한 협력 관계를 건설, 유지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은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결정짓는 관건이 된다. 기업들이 충성고객을 배양하고 유지하...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BSTRACT

A Study on Customer Loyalty of Internet Shopping Mall


Diao Lishuai
Department of International Business
Graduate School of Woosuk University

The rapid diffusion of using internet and technical development becomes a driving force creating and developin...

학위논문 정보

저자 조입수
학위수여기관 우석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비즈니스학과 유통전공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vi, 84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95128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