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독서치료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자아존중감과 장애아동 수용태도에 미치는 효과를 밝히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현재 우리나라 초등학교 교육현장에서는 일반아동과 장애아동이 함께 교육받는 통합교육이 일반화되었지만 장애아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같은 또래로 수용되지 못하고 부정적인 태도가 나타나고 있으며, 수월성 위주의 경쟁적인 교육환경에서 인터넷과 ...
저자 | 이미선 |
---|---|
학위수여기관 | 평택대학교 상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상담학과 독서치료 |
지도교수 | 양유성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 153 p. |
키워드 | 독서치료 초등학생 자아존중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5627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