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최근 전세계의 산업 중에서 서비스 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외식산업은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 산업으로써 경제발전과 함께 규모와 시장이 놀랍게 성장하고 있다.
서비스 산업의 발전과 함께 경쟁이 치열해지고 특히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강세를 보인 국외 브랜드와 최근 급속 성장하고 있는 café bene 와 같은 국내 브랜드들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의 목적은 ...
저자 | 김소신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정보시스템전공 |
지도교수 | 문병준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i, 52 p. |
키워드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938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