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의 내·외재적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지갑점유율(SOW)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소셜 커머스 중심으로 : 중국 소셜 커머스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of Social Commerce on Customer Satisfaction, Share of Wallet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ed on Chinese Social Commerce 원문보기


구월 (상명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는 트위터, 페이스북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에 기반을 두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를 말한다. 2008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그루폰(Groupon)’이라는 할인쿠폰 업체에서부터 시작되어, 스마트폰과 소셜 네트워크 이용이 대중화 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중국에서는 공동구매형이 대부분이지만, 해외에서는 여러 가지 형태로 나누어 실시되고 있다. 소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Social commerce is a subset of electronic commerce that involves using social media like Facebook and Twitter, online media that supports social interaction, and user contributions to assist in the online buying and selling of products and services. In 2008, the United States established a corporati...

주제어

#소셜커머스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지갑점유율 재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구월
학위수여기관 상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최은정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83p.
키워드 소셜커머스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지갑점유율 재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44407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