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의 목적은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수업활동이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독해력과 읽기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목적을 위하여 설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수업활동이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해독력 향상에 효과가 있는가? 둘째,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수업활동이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독해력(어휘력 포함) 향상에 효과가 있는가? 셋째,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수업활동이 경도지적장애 학생의 읽기태도 향상에 효과가 있는가? 연구대상은 초등학교 특수학급에 입급 되어있는 경도지적장애 학생 3명이다. 자료수집은 기...
저자 | 정수진 |
---|---|
학위수여기관 |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특수교육 |
지도교수 | 이은주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v, 72 p. |
키워드 |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수업활동 독해력 읽기능력 경도지적장애 학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542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