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성향과 모바일 플로우가 패션제품 QR코드 특성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김여례 (건국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패션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정보통신기술이 발전하면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의 대중화로 기업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제약이 없는 QR코드를 이용하여 소비자와 직접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QR코드 마케팅이 더 강화 될 것으로 예견되며, 본 연구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have been developed, companies are trying to do direct marketing to consumers using QR code without the constraints online and off-line regardless of time and place with the popularization of mobile devices such as smartphone, Tablet PC. With this change...

주제어

#쇼핑성향 모바일 플로우 패션제품 QR코드 특성 QR코드 태도 QR코드 사용의도 브랜드 태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여례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의류학과 패션마케팅
지도교수 황진숙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90
키워드 쇼핑성향 모바일 플로우 패션제품 QR코드 특성 QR코드 태도 QR코드 사용의도 브랜드 태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5728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