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SNS활동을 통한 온라인 한국화장품 공동구매에 관한연구 The Study of Group Buying in Korean Cosmetic Business Through Social Network Service 무역학과 판 디 지도교수 문 철 주 최근에는 중국에서의 매우 활발하게 SNS활동이 많은 사람들이 생활방식에 영향을 주었다. 그러므로 기업들은 SNS활동을 통한 마케팅을 많이 하고 있다. 과거의 오프라인 활동 보다 온라인 SNS활동을 통한 홍보효과가 훨씬 소비자의 ...
저자 | 판디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무역학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54장. |
키워드 |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구매의도 SNS활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3445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