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이중언어 환경 아동과 단일언어 환경 아동을 동일한 조건에서 비교하는 그간의 연구방법에 대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한다. 기존의 문헌을 통해 이중언어 아동과 단일언어 아동의 수용·표현언어 발달 양상을 살펴보고 이중언어 아동 특성에 맞는 정상 어휘발달 규준을 도출하고자 했다. 본 연구에서는‘취학 전 수용언어 및 표현언어 척도(PRES)’와 '수용 및 표현 ...
저자 | Asel, Kadenova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어국문학과 |
지도교수 | 강현화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i, 78장 |
키워드 | 이중언어 언어발달 발달 규준 수용 및 표현 어휘 이중언어 교육 bilingvism language development standards development acceptance and expression vocabulary bilingual education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5574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