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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외국인 학습자들이 원활하게 의사소통하려면 일상 대화나 매체에서 빈도수가 높게 다루어지며 중요하게 여겨지는 관용표현에 대해 알 필요가 있다. 다시 말해 학습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관용표현을 접했을 때 오해의 소지 없이 표현된 의도대로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데 사용하게 하기 위해서 관용표현에 대한 지도가 필요하다. 본 논문의 목적은 이러한 관용표현의 효과적인 교육방안을 제시하고자 함에 있다. 관용표현에 한국의 문화가 녹아 있어 ...
저자 | 조진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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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남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정희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77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154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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