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의 목적은 창의성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창의수학 지도사를 양성하는 교사 연수 프로그램을 거친 창의수학 지도사의 수학 교수효능감과 창의적 교수행동, 영재와 영재교육 인식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함으로써 프로그램의 효과를 검증하고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교사로서 지향해야 할 교수행동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를 갖는데 있다.
연구를 위해 경기도 소재의 시 평생교육과 여성회관과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창의 수학지도사 과정을 듣고 있는 예비 창의수학 지도사들을 대상으로 검사를 실시하였고, ...
저자 | 고현미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재교육 |
지도교수 | 유미현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54 |
키워드 | 영재교육 수학영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502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