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스포츠웨어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대한 스포츠웨어 판매업체의 브랜드 만족도 강화 전략과제를 도출하기 위해 수행하였다. 브랜드 가치와 포지셔닝에 대한 기존 연구결과들과, 브랜드자산 측정모형 및 사례 등에 대한 문헌연구와 그를 통한 탐색적 분석을 하고, 각 연령대 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갖는 중요성이 다른 요인들에 대한 영향력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수집된 자료를 기초로 ...
저자 | 양갑규 |
---|---|
학위수여기관 | 배재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컨설팅학과 |
지도교수 | 문창권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x, 147 p. |
키워드 | 랜드 자산 소비자구매행동과 브랜드 태도 브랜드 상품화 브랜드 자산 측정모형 브랜드 자산 브랜드 포지셔닝 상관 단계별 다중회귀 ANCOVA모형회귀 제품차별화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5024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