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스마트폰과 SNS로 대변되는 디지털 플랫폼과 서비스들로 인해서 특정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공급자와 소비자간의 행동양식에 많은 변화가 따르고 있다. 음식점의 경우 과거 대부분은 공급자 중심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급하고 홍보를 진행해왔다면 지금은 소비자들이 스스로 해당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찾거나 경험한 내용들을 스마트폰과 SNS를 통해서 또 다른 소비자에게 추천하거나 전달하고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단순히 SNS를 소통수단으로 이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정보를 탐색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경험을 보다 적극적으로 제공하며 타인과 공유하려는 상품정보의 생산자 역할을 수행한다. SNS를 이용한 ...
저자 | 손정일 |
---|---|
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글로벌창업대학원 창업학과 |
지도교수 | 전인오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80 p. |
키워드 | SNS SNS채널 음식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520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