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그림책 읽기 활동을 중심으로 한 영아반 교사들의 협력적 실행연구이다. 교사와 연구자가 그림책 읽기와 상호작용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읽기 활동과 상호작용 증진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협력적 실행과정과 과정에서 나타난 참여교사와 연구자의 변화를 살펴보았다. 이러한 연구의 목적에 따라 설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그림책 읽기활동을 중심으로 한 영아반 교사들의 협력적 실행연구의 과정은 어떠한가? 둘째, 그림책 읽기활동을 중심으로 한 영아반 교사들의 협력적 실행연구의 과정에서 참여교사와 연구자의 변화는 어떠한가? 본 협력...
저자 | 최수진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지도교수 | 박수경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155 p. |
키워드 | 만1세영아 영아교사 영아그림책 협력적실행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975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