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스포츠 패션 매장의 VMD요소가 소비자 태도 및 상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여자대학생들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VMD elements on consumer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in the sport fashion stores 원문보기


정초 (동명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중국에서는 늘어나는 스포츠 인구와 스포츠에 관련한 생활환경에 대한 변화로 스포츠 용품에 관련한 소비태도 및 구매환경이 변화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스포츠 관련 기업은 시장의 확대, 전망에 따라 소비자 니즈에 적합한 스포츠 브랜드를 개발하거나 혹은 수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세계적인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들은 더욱 넓은 시장개척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를 자사의 고객으로 하기 위해서 각 국가의 내셔널 브랜드 및 유통업체와 협력하는 체제구성으로 격화하는 시장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국의 패션산업은 가속화되고 있는 세계경제개방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cently in China, due to the increase of population and the change of living environment related with sporting goods consumption attitudes and buying environment is also changing. With this changing, sports related enterprises expand in the market. According to the forecast, in order to satisfy nee...

Keyword

#VMD요소 소비자태도 스포츠 패션 매장 상품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정초
학위수여기관 동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자인학과
지도교수 이영숙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83 p.
키워드 VMD요소 소비자태도 스포츠 패션 매장 상품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4033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