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n school mathematics, the definition and concept of a differentiation has been dealt with as a formula. Because of this reason, the learners' fundamental knowledge of the concept is insufficient, and furthermore the learners are familiar with solving routine, typical problems than doing non-routine...
저자 | 김미향 |
---|---|
학위수여기관 | 조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 |
지도교수 | 황혜정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57p |
키워드 | Differential Concept(미분개념) Understanding(이해) Technological Device(공학적 도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6721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