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초등학생들이 수업을 마친 후 작성한 성찰일지를 SNS에 공유하고, 교사가 제공한 피드백의 유형이 학습자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을 탐색하였다. 본 연구에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연구 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SNS 기반 성찰활동에서 교사의 피드백 유형(정서적 피드백/과제지향적 피드백)에 따라 학업적
주제어
저자 | 남궁향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교육공학전공 |
지도교수 | 이영주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70 p. |
키워드 | SNS 성찰활동 교사피드백 학업적 자기효능감 메타인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1548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