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매체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전략적인 광고매체가 요구되고 있다. 그 중에서 옥외광고가 광고시장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다. 옥외광고는 각양 각색의 광고내용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상품에 대한 메시지를 반복적으 로 전달해 주고 소비자들의 구매의도를 자극한다. 공항에서도 옥외광고를 통하여 많은 유혹적인 홍보를 하고 있다. 이러한 교통수단 매체광고(버스、 지하철、공항)가 ...
저자 | 염서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언론정보학과 광고학전공 |
지도교수 | 고한준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6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612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