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디자인은 인간을 위해 특별한 가치를 창조해주는 활동이다. 즉 양적 삶이 디자인을 통해 질적 삶으로 향상되는 것이다. 틀에 박힌 똑같은 교실 보다 우리의 가치관, 감성이 담겨 있는 교실 공간은 학생들에게 가고 싶은 학교가 되고 교실이라는 공간을 사랑하게 되어 비로소 교실은 배움이 일어나는 장소, 소통의 장소로 자리 매김하게 된다.
이를 위하여 디자인 교육과 교실 공간에 대해 연구하고 참여적 디자인의 교육적 가치를 살펴본 뒤 이에 의거하여...
저자 | 이은진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미술교육전공 |
지도교수 | 안금희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8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6246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