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4O기반에서 구매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buying experience on purchase intention on O4O base 원문보기


저우추옌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온라인 채널은 많이 성장되었지만 더 이상 발전을 하려면 오프라인 영역에 진출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현재 국내외 많은 온라인 기업이 이미 오프라인 영역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러한 O4O는 온라인 플랫폼의 한계를 보완하여 오프라인 공간을 제공함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다. 그 동안에 쌓아온 노하우와 빅데이터는 온라인 기업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며 이런 장점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구매체험을 만들어낼 수 있다. 소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적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동시에 기업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가 어떤 제품 및 서비스에 어떤 관심을 보이는지, 어떤 표정으로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살아 있는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런 데이터는 온라인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소비자와 어떻게 지속적으로 교류할 것인지 그리고 소비자의 적극적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Online channels have grown significantly, but it is imperative to advance into offline areas and advance to offline areas, and many online companies are already actively engaged in offline areas. These are new business models that give consumers access to the offline space by complementing the limit...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저우추옌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송균석
발행연도 2018
총페이지 viii, 79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2952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