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기업들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해 그들의 광고 정보를 전달하는 SNS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 SNS 마케팅의 특징 중 하나는 연예인 등 유명인이 아닌 영향력 있는 일반 이용자가 광고 정보원이 되어 광고 정보를 전달한다. 이러한 정보는 온라인 구전 정보로서 소비자 입장에서 전달하는 정보이기에 소비자들이 더욱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SNS 마케팅 속 ...
저자 | 김지연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언론학 전공 |
지도교수 | 이상엽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 52장 |
키워드 | 온라인구전 인스타그램 오피니언 리더 팔로워 수 SNS 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7399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