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두의 품질과 커피브랜드가 소비자의 커피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김미령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세계화 되어 새로운 문화를 끊임없이 유입하고 있는 한국의 서비스산업은 그 빠른 변화 속에서 다양한 개인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그중 커피산업은 이제 우리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나의 생활방식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커피 시장은 인스턴트 커피에서 원두 커피로, 그리고 이제는 스페셜티커피로의 물결이 일고 있다. 하지만 더욱더 고품질을 찾는 소비자에 맞춰 고품질의 커...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Korean service industry, which is constantly introducing a new culture through globalization, is constantly growing to meet the various needs of individuals in its rapid changes. The coffee industry is undergoing various improvements to satisfy consumers, with our daily life style. Recently, the cof...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미령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외식경영
지도교수 이충훈
발행연도 2018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79130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