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중국 시장에서 신기술을 도입한 스마트 쇼룸의 방문객 대상으로 쇼룸 체험 마케팅 요소인 감각, 감성, 인지, 행동, 관계가 방문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하고자 한다. 또한, 방문 만족도와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의 영향 관계를 알아볼 것이다. 특히, 패션, 전자제품, ...
저자 | 방무원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이상용 |
발행연도 | 2018 |
총페이지 | v, 50 p. |
키워드 | 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87448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