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은 1인 미디어를 위한 자유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1인 미디어 중에서 ‘왕홍’이라는 새로운 현상이 중국 웨이보에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다. 왕홍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기를 끌고 많은 이용자의 소비 방식과 가치 관념에 영향을 미치는 동시 경제적 이익을 얻고 있다. 본 연구는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를 사용하며 왕홍 광고를 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연구한다. 상호작용성, 왕홍 광고 특성과 이용자 ...
저자 | 왕각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지도교수 | 안동근 |
발행연도 | 2019 |
키워드 | 왕홍 광고 상호작용성 왕홍 신뢰도 제품 신뢰도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4498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