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통합학급 경도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협의 토론 교수 적합화 연구
이 은 영
교육방법전공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이 연구의 목적은 통합학급에서 협의 토론을 실행하는 데 교수 적합화 방안을 적용하여 경도 지적장애 학생이 수업에 참여하고 적응하도록 돕는 것이다. 시대 변화에 따라 교실 안에 다양한 장애 학생이 공부하고 있으나, 현재 통합교육은 단순한 물리적 통합에 불과하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을 위...
저자 | 이은영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방법 |
지도교수 | 최욱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144 |
키워드 | 협의 토론 교수 적합화 토론 수업 준비 교수 체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06541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