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경제 글로벌화의 추세를 따라가고 중국 기업의 국제화 수준을 제고하기 위해서 중국 정부가 "저우추취(going global )" 와 "일대일로(One Belt and One Road)" 전략을 실천하였다. 이런 배경에서 전자상거래 산업이 새로운 무역방식으로서 각 국가와 지역...
저자 | 랴오, 야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방호열 |
발행연도 | 2019 |
총페이지 | v, 81 장 |
키워드 | 전자상거래 다국적 성장경로 사업다각화 지역다국적화 가치활동다각화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36759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