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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 특성요인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SNS Marketing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원문보기


박상영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창업경영학과 창업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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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스마트폰의 보급되면서 4G를 넘어서 5G시대로 인터넷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모바일 인터넷 이용율은 90.4%로 누구나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모바일 인터넷 중 SNS의 이용률은 65.2%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SNS를 통해 상호작용과 최신의 정보를 얻는다. 이에 따라 기업들도 SNS를 통한 마케팅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SNS는 관계 구축을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전반적인 이용에 관한 연구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SNS마케팅의 특성요인이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였고, 더 나아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cently, the spread of smart phone has surpassed 4G(4th Generation Mobile Communication), and the internet environment is rapidly changing to the 5G(5th Generation Mobile Communication) era. Korea's mobile internet usage rate is 90.4%, which means that everyone is using the internet. The usage rate...

주제어

#SNS마케팅 상호작용성 접근편의성 최신성 브랜드태도 지속적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상영
학위수여기관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창업경영학과 창업경영전공
지도교수 이소영
발행연도 2019
총페이지 vii, 76 p.
키워드 SNS마케팅 상호작용성 접근편의성 최신성 브랜드태도 지속적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41684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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