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is study looked at ‘influencer's influence of consumers purchasing products recommended by influencer’. And it focuses on verifying how these factors affect purchase intention. The study involved 485 consumers who subscribe to Beauty's Mega Influencer's content. Study 1 examined how three sources ...
저자 | 남지현 |
---|---|
학위수여기관 | 경상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심리학과 산업 및 소비자 |
지도교수 | 부수현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 72 p. |
키워드 | Influencer Influencer Marketing Content Perceived Interactivity Perceived Fit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5172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