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쳇봇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ScienceON 챗봇입니다.
궁금한 것은 저에게 물어봐주세요.

학위논문 상세정보

브랜디드 콘텐츠 정보, 감정, 브랜드 개입의 역할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Branded Content Information, Emotion and Brand Intervention on Brand Attitude : Focused on Video Branded Contents


김다희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이 없습니다.

주제어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 브랜드 배치 브랜드 태도;

저자 김다희
학위수여기관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이석규
발행년도 2020
총페이지 70
키워드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특성 브랜드 배치 브랜드 태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52004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

"" 핵심어 질의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