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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특성이 브랜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김현수 (경희대학교 스포츠커뮤니케이션융합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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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사회전반에 걸친 혁신적인 기술의 발달로 인해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됨과 아울러 평준화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보다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상징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identity) 이미지를 지속해서 광고 및 제품에 노출하는 마케팅 전략이 더 이상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전략으로 다가 가지 못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보다 높일 수 있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oday, the technological advancements in our society as a whole had the effect of increasing the overall quality of products throughout the entire industries, thereby having the effect of leveling off the quality standards of manufacturers, and the consumers are responding by preferring brand image ...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현수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융합전공
지도교수 김도균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iv, 58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53621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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