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유통 확대에 따른 신선식품 마케팅 전략 방향 연구
A Study On the Marketing Strategy of Fresh Food by Expension of Online Market 원문보기


전범식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 식품유통경제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현대 산업발전과 인구구조의 변화에 따라 소비 패턴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여 유통환경에도 지속인 변화가 일고 있다. 이러한 유통환경 변화와 위상의 변화에 발맞추어 지속적인 축산업의 성장을 위해서는 축산유통환경 또한 지속적인 변화가 요구되고 있으며, 축산 관련생산자들 또한 변화에 대한 이해와 이에 대한 대응이 필요 할 것으로 판단된다.
금번 연구는 현재 유통산업의 구조변화와 신선식품 유통의 이해를 통해 향후 축산업이 나아가 할 방향을 확인하고, 다양한 유통채널의 변화에 따라 축산업 종사자들이 소비자의 요구를 확인하여 새로운 유통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

주제어

#온라인유통 이미지 신선식품유통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전범식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농축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식품유통경제학과
지도교수 최승철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45
키워드 온라인유통 이미지 신선식품유통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40674&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