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다양한 디지털 매체 중에서 유튜브는 전 연령대에 걸쳐 가장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성장해왔으며, 기업에서도 마케팅 믹스의 도구로 적극 활용 중에 있다. 경쟁이 치열한 국내 항공사의 대부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기내 승무원의 의무와 일상을 보여주는 비디오 공유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러나 항공사 유튜브에 대한 연구는 찾아보기 힘들다. 따라서 현 시점에서 항공사 유튜브의 속성을 먼저 파악하고 어떠한 속성들이 객실승무원이미지와 취업열망, 기업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실증분석을 위해 20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약 1주일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총 250부를 본 연구에 활용하였다. 수집된 자료는 ...
저자 | 배윤미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윤해진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i, 69 p. |
키워드 | 항공사 유튜브 객실승무원이미지 취업열망 기업이미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4991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