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논문은 설문조사 방식 통해 연구 진행 하였다. “왕홍” 마케팅 수단에서 “왕홍” 홍보에 대한 장점 및 부족한 점 결합하여 “왕홍” 신뢰성 높일 수 있는 방법 연구하였다. 현대 소비자는 인터넷에 통해 플랫품 선택이 연구하여 구매 행동 분석하고 소비자한테 신뢰감 줄 수 있는 방안 제시하였다. 논문에 “왕홍” 홍보이랑 전통 제품 홍보 방식, 스타를 통해 홍보 방식 비교하여 현대 사회에서 중국시장 진출하려면 “왕홍” 홍보의 가치과 기업은 “왕홍” 홍보 사용 할 때 주의 상황을 제시하였다.
결론으로 “왕홍” 마케팅의 신뢰성이 소비자의 ...
저자 | 야오신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무역학과 |
지도교수 | 정무섭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vi, 80 p. |
키워드 | 왕홍 마케팅 스타 홍보 신뢰성 수단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500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