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일반학급에 통합되어 있는 장애학생의 소프트웨어 교육 수업의 양과 질을 향상하기 위해 교수적합화 방안을 마련하고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문헌연구로써, 구체적인 연구문제는 통합교육 환경에 알맞은 교수적합화 모형을 살펴보고, 소프트웨어 교수학습안을 찾아 통합교육 환경에서 소프트웨어 교육을 위한 교수적합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하여 통합교육 환경에 알맞은 1990년대 이후 선행 교수적합화 문헌들을 통하여 교수적합화 모형들을 살펴...
저자 | 최보금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특수교육 |
지도교수 | 민천식 |
발행연도 | 2020 |
총페이지 | 72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6605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