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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드 콘텐츠 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웹드라마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mpact of Branded Content Elemant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 Focued on Web Drama 원문보기


김민지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Sol-MBA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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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의 목적은 브랜디드 콘텐츠의 브랜드 인식, 광고태도, 주관적규범을 연구함으로써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을 분석하고 관련 연구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이다....

주제어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 인식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주관적 규범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민지
학위수여기관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Sol-MBA전공
지도교수 김문홍
발행연도 2020
총페이지 80P
키워드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드 인식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주관적 규범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68353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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