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일치성이 중국 O2O 음식 배달 서비스 이용 소비자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 of Information Consistency on Chinese Consumers' Repeated Purchase Intention of O2O Food Delivery Service 원문보기


한천상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제통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에서는 O2O 음식 배달 서비스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중국 ‘제 45 차 중국 인터넷 개발 현황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O2O 음식 배달 서비스 이용자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2020년 초 O2O 음식 배달 서비스 이용자 수는 4억 2천만 명으로 2019년 말보다 7.5% 증가했다. 중국 시장에서 O2O 음식 배달 서비스 산업이 매우 중요한 산업...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China, O2O food delivery services are also developing rapidly. According to the "China's 45th Statistical Report on Internet Development in China", it is concluded that the number of O2O food delivery service users is increasing year by year. At the beginning of 2020, O2O food delivery service us...

주제어

#O2O 음식 배달 서비스 정보 일치성 인지된 유용성 인지된 용이성 만족도 재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한천상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제통상전공
지도교수 장준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102
키워드 O2O 음식 배달 서비스 정보 일치성 인지된 유용성 인지된 용이성 만족도 재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4246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