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한국형 복합리조트 출범 3년이 지난 현시점에서 복합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방문의도를 파악하여 추후에 국내에 오픈 예정인 제주 드림타워, 인천영종도 인스파이어, 시저스엔 인포 등 복합리조트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더 낳아가 기존의 카지노, 숙박 등 별개의 사업자로 구성되어진 체계에서 All in one system으로 변화된 가족형 복합리조트를 통하여 중국 방문객들의 카지노에 대한 자신의 죄책감이 복합리조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 후 카지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자기용서로써 변화가 되었는지에 대하여 연구를 진행하였다.
첫 번째로는 복합리조트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시설 및 서비스의 중요도와 만족도 차이를 ...
저자 | 이정욱 |
---|---|
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호텔관광경영학과 호텔관광경영 |
지도교수 | 조용현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135 |
키워드 | 복합리조트 IPA 분석 고객만족도 재방문의도 죄책감 자기용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715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