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뉴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셜 미디어가 기존 전통 미디어의 대체 플랫폼으로 급부상하며 광고주와 소비자의 주요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산업 생태계의 변화는 많은 기업들로 하여금 뉴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대중들에게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많은 수익을 창출시키고 있다. 이는 뉴미디어 플랫폼 내 형성되어 있는 수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수익 창출에 기인하는 바가 크다고 볼 수 있다. 뉴미디어 플랫폼 내에는 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존재하지만 ...
저자 | 양양소설 |
---|---|
학위수여기관 | 단국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커뮤니케이션학과 전공 |
지도교수 | 김종무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ix, 10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7902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