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랫폼 차이에 따른‘왕홍’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 시나 웨이보 및 틱톡을 중심으로 원문보기


양양소설 (단국대학교 대학원 커뮤니케이션학과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뉴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셜 미디어가 기존 전통 미디어의 대체 플랫폼으로 급부상하며 광고주와 소비자의 주요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산업 생태계의 변화는 많은 기업들로 하여금 뉴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대중들에게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많은 수익을 창출시키고 있다. 이는 뉴미디어 플랫폼 내 형성되어 있는 수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수익 창출에 기인하는 바가 크다고 볼 수 있다. 뉴미디어 플랫폼 내에는 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존재하지만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양양소설
학위수여기관 단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커뮤니케이션학과 전공
지도교수 김종무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ix, 103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9025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