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애착이 구전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influencer attachment on word of mouth and purchase intention 원문보기


김수정 (전남대학교 경영학과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오늘날 디지털 문명의 발전은 미디어의 급성장과 함께 휴먼브랜드의 영향력을 가일층 확장시키고 있다. 이를 방증하듯 소비자들은 제품 및 서비스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기업의 전통적인 상업 마케팅 광고보다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추천을 더 신뢰하고 몰입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마케팅 시장에서도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등과 같은 MCN(Multi Channel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oday, the development of digital civilization is expanding the influence of human brands with the rapid growth of the media. As evidenced by this, consumers are more likely to trust and immerse themselves in the recommendation of social media influencer than in traditional commercial marketing adve...

주제어

#인플루언서 애착 구전의도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수정
학위수여기관 전남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조성도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71쪽
키워드 인플루언서 애착 구전의도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9325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