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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마케팅이 화장품 구매결정요인 및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SNS Marketing on Decision to Purchase Cosmetics and Satisfaction of Purchasing Them 원문보기


강민주 (성결대학교 교육대힉원 미용교육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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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SNS사용자의 증가로 인해 소비자들이 SMS를 통해 구매한 제품의 후기를 공유하게 되면서 화장품 구매시 SNS의 영향이 커지고 있다. 또한 기업에서도 SNS마케팅을 활용한 광고가 증가하고 있어, SNS마케팅이 화장품 구매결정요인 및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자 하였다.
SNS마케팅을 상호작용성, 진정성, 정보성, 신뢰성, 유희성(오락성)으로 나눠 살펴보았으며 구매결정요인은 화장품속성, 가격, 브랜드(상표이미지), 외장...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SNS users are increasing and customers share the review on the products purchased from SNS, its influences upon purchasing cosmetics are bigger. In addition, companies are increasing promotions through SNS marketing, this study aims at analyzing the influences of SNS marketing on the factors of d...

주제어

#SNS마케팅 구매결정요인 화장품 구매만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강민주
학위수여기관 성결대학교 교육대힉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미용교육전공
지도교수 전연숙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144
키워드 SNS마케팅 구매결정요인 화장품 구매만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91542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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