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코로나 상황에서 초등학생들이 겪은 온라인 수업에서 학습 활동과 관련된 경험과 온라인 수업 이후 맞이하게 된 오프라인 등교 수업에서의 블렌디드 러닝과 관련된 경험을 알아보고 블렌디드 러닝에서 학생들은 어떻게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있으며 교사는 이를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지 살펴보고자 하였다. 연구문제로 블렌디드 러닝을 어떻게 인식하는가? 블렌디드 러닝에서 자기주도학습에 대하여 어떻게 인식하는가?로 설정하였다. 본 연구를 위해 초등학교 5ㆍ6학년군 3개 학급 학생 12명과 교사 3명을 대상으로 심층 면담과 수업 관찰을 통한 ...
저자 | 이근진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정책전공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 100 p |
키워드 | 교육정책 블렌디드 러닝 자기주도학습 초등학생 질적 연구 온라인수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764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