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현재 유행되고 있는 쇼트 클립 속에서 SNS 플랫폼을 통해 내용 전달하는 블로거들이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준의 연구들 살펴보면 쇼트 클립을 크림을 통해 패션, 뷰티, 먹방, 여행,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했으며 특히 뷰티에 대한 블로거의 영상작품을 시청률이 제일 높은 것으로 밝혀냈다.
틱톡은 중국에서 제일 사용자가 많은 쇼트 클립 사회적 플랫폼으로써 뷰티블로거의 영상 콘텐츠 작품의 계속 상승하는 추세로 보인다. 이에 따라 화장품 기업들이 새로운 ...
저자 | 천만리 |
---|---|
학위수여기관 | 호남대학교 사회융학대학과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지도교수 | 주인영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 79p |
키워드 | TikTok,뷰티블로거 특성 제품관여도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14870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