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용 소비가치가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Beauty Consumption Value on Choice Attributes and Behavioral Intention 원문보기


김미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헤어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미용실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소비가치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변화하는 소비자의 소비 트렌드와 소비가치에 따른 미용실 서비스 방향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기초자료를 제시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연구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미용실을 이용하는 20대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present basic data for establishing the direction of beauty salon service and marketing strategies according to changing consumer consumption trends and consumption values by analyzing the impact of consumer consumption value on selecting attributes and behavioral int...

주제어

#미용 소비가치 선택속성 추천의도 재방문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미진
학위수여기관 서경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미용예술학과 헤어전공
발행연도 2023
총페이지 viii, 86 p
키워드 미용 소비가치 선택속성 추천의도 재방문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74719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